본문 바로가기

캠핑

캠핑장비 리뷰 - 가성비 좋은 트레이더스 에버레스트 캠핑 베개

지난 캠핑때 자충 베개가 결국 터져버렸네요. 

워낙 저가로 몇년 쓴거라 그럴수 있다고 생각됩니다만, 생각보다 잘때 편하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요즘에 핫한 트레이더스 캠핑 베개를 어렵게 구했습니다.

 

이름하야

에버레스트 여행 베개

 

트레이더스에서 몇년전부터 인기를 끌던 제품인데, 요즘은 다른 캠핑 용품도 그랬지만 구하기가 힘들더라고요.

겨우 지인 찬스로 구매했네요.

 

가격은 트레이드서에서 14,980원.

예전에는 9000원부터 작년에는 12000원 정도였는데 가격이 꽤 올라온 거 같네요. 

 

아래처럼 박스로 보면 꽤 커보이는데 생각보다 작더라고요.

 

메모리폼 베개라 충전재는 폴리우레탄이고 사진처럼 흰색 베개 커버도 들어있습니다.

 

구성품을 아래처럼 아주 단순하네요. 

베개와 베개 가방. 사실 그것만 있으면 되죠.^^

 

메모리폼이라서 절대 세탁하면 안된다고 하네요. 커버는 세탁 가능하고요.

아래 사진처럼 둘둘 말아서 가방에 보관해서 가지고 다니는 형태입니다. 

크기를 재보니 가로는 38cm정도 높이는 13~14cm정도 되네요. 

성인용으로 쓰기에는 조금 작은 베개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아래처럼 둘둘 마는 것은 생각보다 엄청 쉽게 됩니다. 힘이 거의 안 들이고 말수가 있어요. 

둘둘 말아서 가방에 보관했을때의 크기는 아래처럼 30cm 정도의 길에 15cm정도의 높이네요. 약간 부피가 나가기는 합니다. 

실제로 써보면 머리 닿는 부분이 조금 푹 꺼지는 느낌이 드는데 전체적으로 감싸주는 느낌이라 편안한 느낌이 듭니다. 

 

높은 베개를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쓰시기 힘들거 같아요. 

다른 분들은 쓰는데 문제가 없을 거 같고요. 

 

부피가 기존 자충베개보다 조금 더 나가고 베개가 푹 꺼진다는 단점이 있지만,

전체적으로 푹신한 느낌으로 감싸주기 때문에 편안하게 잘 수 있어 좋은 거 같아요.

 

높은 베개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추천 드리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