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캠핑장비 리뷰 - 코스트코 팀버리지 롤테이블!!! 가성비 최고

요즘 아주 핫한 테이블을 드뎌 구했네요.

 

코스트코 팀버리지 롤 테이블

 

 

 

 

기존에 가지고 있던 테이블은 콜맨 컴포트 마스터 뱀부 테이블!!

정말 튼튼하고 사용하기 편한 테이블이었습니다. 안정감도 있고..

다만 너무 크고 무거웠어요. 테트리스할때 어려움도 많았고요.

 

그래서 미니멀로 변경하면서 알아본 테이블이 롤 테이블이었는데, 마렉스 롤테이블이 눈에 들어오더군요.

 

 

가격대가 좀 있어 다른 테이블들도 알아보다 보니 코스트코 팀버리지 롤테이블이 비슷한 구조와 재질로 아주 싼 가격에 팔고 있었습니다. 

 

다만, 캠핑 시즌이라 그런지 거의 모든 코스트코에서 품절..  ㅜ ㅜ 

코스트코에 새로 들어왔다는 소식을 듣고 퇴근후 갔더니 역시나 품절.. ㅜㅜ

결국 온라인에서 만원정도 더 주고 구입했네요.

 

코스트코 가격은 오프라인에서는 56,900원, 온라인은 배송비 포함 59,900원, 구매대행은 6원대 초반(배송비제외)부터 구매가 가능합니다. 전 코스트코 회원인데 오프라인, 온라인 모두 품절이라 결국 구매 대행으로 구매했네요. (작년에는 더 쌌던거 같네요)

 

일단 무게부터 재볼까요?

 

 

5.8kg!!

오호!! 기존 테이블보다 훨씬 가벼운거 같아요. 들기도 편하고.. ^^

 

 

가방은 이렇게 테이블 상판과 다리를 따로 구분해서 넣을수 있도록 가운데가 분리가 되어 있습니다.

 

 

테이블 상판 크기는 110cm * 70 cm이고, 색상은 진한 갈색입니다. 

4인 가족 캠핑 테이블로 적당한 크기입니다. 

상판 재질은 튼튼한 알루미늄처럼 보입니다.

 

 

 

 

 

이렇게 테이블 다리를 세우고, 위에 있는 바 세 개를 끼워주면 다리는 완성! 금방이네요. 

 

이 상태에서 말려있는 상판을 펴서 다리의 각 부분과 연결하면 테이블 완성!!

 

 

높이는 45cm ~ 70cm로 각각 다리마다 조절이 가능합니다. 

높이 조절이 레일방식이라 좀더 안정감이 있네요. 

 

수납시 길이도 역시 110cm 조금 넘네요. 

 

 

테이블이 적당히 무거워서 안정감도 있고 튼튼해 보입니다. 

테이블 최대 하중 27kg라고 하니 테이블에는 앉지 마세요. ^^

 

다른 좋은 테이블들도 많겠지만,

디자인이나 안정감도 좋고,

크기도 크지 않고 많이 무겁지도 않아서 좋네요.

 더군다나 가성비가 정말 좋네요.

 
다만 테이블 사이가 넓어서 테이블보가 필요할 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