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것저것 리뷰 - 자전거 스마트폰 거치대 GUB G-88 가성비 최고!

얼마전부터 운동삼아 주말에 자전거를 타기 시작했어요.

타다 보니 스마트폰 거치대, 라이트, 헬멧등이 필요했고, 

우선 스마트폰 거치대부터 알아봤습니다.

 

자전거 동호회등에서 가성비로 추천하는 그 유명한 스마트폰 거치대

GUB G-88

가격도 만원 초반대로 엄청 싸네요. 

 

배송온 박스를 보니 너무 허접해서 실망.

 

뜯어보니 엄청 단순하네요. 

스마트폰 거치대, 라이트를 거치대에 부착할수 있는 추가 거치대, 볼트 및 렌치등.

이것만 있으면 아무런 장비없이 자전거에 부탁할 수 있습니다.

핸들바에 달아야 하는 것들이 많은 분들은 라이트 거치대가 들어있는 GUB-88을 추천합니다만,

추가 거치대가 필요없으면 GUB G-85를 구입하시면 됩니다.

 

자전거 핸들에 부착하는 것도 위 설명서처럼 엄청 단순합니다. 

 

재질은 알루미늄으로 보이고, 마감은 깔끔합니다. 

그리고 엄청 꽉 잡아주기 때문에 안정감이 있습니다. 

 

라이딩중에도 스마트폰을 엄청 꽉 잡아주네요. 왠만해서는 풀리지 않을 거 같네요.

엄청 만족스럽습니다. 

 

가성비를 원하시면 GUB G-88을 추천합니다.

 

반응형